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녹색 필드에서는

걸리버 여행기를 만든 작가 본문

카테고리 없음

걸리버 여행기를 만든 작가

반갑수다 2020. 3. 11. 11:32

아일랜드의 작가이자 성직자, 풍자가 조나단 스위프트는 아버지 없이 자랐다고 합니다. 삼촌의 보살핌을 받으며, 그는 트리니티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그 후 정치가의 조수로 일했습니다. 결국, 그는 더블린에 있는 성 패트릭 대성당의 학장이 되었습니다. 그의 대부분의 글은 필명으로 출판되었습니다. 그는 1726년 걸리버 여행기로 가장 잘 기억되었습니다.

 

아일랜드 작가이자 풍자 작가인 스위프트는 1667년 11월 30일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태어났습니다. 조나단 스위프트라고도 불리는 변호사인 그의 아버지는 그가 태어나기 두달 전에 사망했습니다. 꾸준한 수입이 없는 그의 어머니는 그녀의 신생아를 부양하기 위해 애를 썼다고 해요. 게다가, 스위프트는 병약한 아이였습니다. 나중에 그가 내이염인 메니에르 증후군을 앓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이 질환은 병든 사람들을 메스껍고 듣기 힘든 상태로 만듭니다. 스위프트의 어머니는 그녀의 아들에게 가능한 한 최고의 양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인이 된 남편의 남동생이자 존경 받는 전문 변호사이자 판사, 그룹 그레이의 여관의 일원인 고드윈 스위프트에게 그를 넘겨주었습니다. 고드윈 스위프트는 그의 조카를 킬케니 그램머 학교에 입학시켰는데, 그 학교는 아마도 그 당시 아일랜드에서 가장 좋은 학교였을거에요. 스위프트가 가난한 삶에서 엄격한 사립 학교 환경으로 전환하는 것은 어려운 일로 증명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미래의 시인이자 극작가인 윌리엄 콩크리브라는 친구를 빨리 만들었습니다.

 

 

 

14사렝 스위프트는 더블린의 트리니티 대학에서 학부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1686년 그는 문학 학사 학위를 받고 계속해서 석사 학위를 땄습니다. 그의 연구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일랜드에서 큰 불안이 발생했습니다. 아일랜드, 영국, 스코틀랜드의 왕은 곧 전복될 예정이었습니다. 1688년의 명예 혁명으로 알려진 것이 스위프트를 영국으로 이주시키고 새롭게 시작하게 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존경 받는 영국 정치가인 윌리엄 템플 경의 밑에서 그를 위한 비서 자리를 찾았습니다. 스위프트는 서레이의 무어파크에서 10년동안 일했고, 정치적인 심부름을 돕고, 자신의 수필과 회고록을 연구하고 출판하는데도 도움을 주었습니다. 템플은 스위프트의 능력에 감명을 받았고, 시간이 지난 후에 그에게 민감하고 중요한 일들을 맡겼습니다.

 

무어파크 시절, 스위프트는 에스더 존슨이라는 이름의 8살밖에 되지 않는 소녀인 템플의 가정부 딸을 만났습니다. 그들이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15살 스위프트의 어린 시절이였습니다. 하지만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생 동안 연인이 되었습니다. 그녀가 어렸을 때, 그는 그녀의 멘토이자 가장 교사로 활동했고, 그녀에게 스텔라라는 별명을 주었습니다. 그녀가 나이가 들었을 때, 그들은 존슨이 죽을 때까지 긴밀하지만 모호한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들이 1716년에 결혼했다는 소문이 있었고, 스위프트는 항상 존슨의 머리카락을 그의 소유로 간직했습니다.

 

템플에서 10년간 일한 동안 스위프트는 아일랜드로 두 번 돌아왔습니다. 1695년 여행에서 그는 성공회 전통의 사제 서품을 받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건을 갖추었습니다. 템플의 영향 아래, 그는 또한 글을 쓰기 시작했고, 처음에는 짧은 수필을 쓰고, 그 다음에는 다음 책을 위한 원고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1699년 템플은 죽었습니다. 스위프트는 자신의 사진을 편집하고 출판하는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템플의 몇몇 가족 구성원들의 논쟁이 없이는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마지못해 버클리 백작의 비서이자 성직자로서 눈에 덜 띄는 자리를 수락했습니다. 얼의 사유지까지 긴 여행을 한 후에 스위프트는 그 자리가 꽉 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산만하지만 지략이 풍부한 그는 사제 같은 자질에 의지했고, 더블린에서 겨우 20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완두 콩만한 규모의 신도들에게 봉사하는 일을 발견했습니다. 그 뒤 10년 동안 그는 교회가 그에게 준 집을 가꾸고, 가르치고, 돌보았습니다. 그는 또한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첫번째 정치 팸플릿의 제목은 아테네와 로마에서의 논쟁과 논쟁에 대한 것이였습니다.

 

1704년, 스위프트는 익명으로 통과 책들의 전쟁이라는 책을 출간했다. 통은 대중들에게 널리 인기가 있지만, 영국 교회에 의해 가혹에게 비난 받았습니다. 표면상으로는 종교를 비난했지만 스위프트는 자부심의 패러디로서 그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글은 런던에서 명성을 얻었고, 1710년 보수당이 집권했을 때, 그들은 그에게 그들의 공식적인 신문인 엑사미너의 편집장이 되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시간이 지난 후, 그는 정치 지형에 완전히 몰두하게 되었고, 당시의 가장 단절되고 잘 알려진 정치적 소책자들 중 일부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연합국의 행동, 위그스에 대한 공격을 잘 포함한 것들 말입니다. 토리당 정부의 내부 집단에게 헌신하면서, 스위프트는 그의 개인적인 생각과 감정을 그가 사랑하는 스텔라에게 보내는 연속적인 편지들로 표현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스텔라가 쓴 저널로 출판될 것입니다.